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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비전2] 5월 9일 SOTG 추후패치내용+상세내용[디비전2] 2019. 5. 9. 12:38
안녕하세요.
혹시나 추후패치내용 + 상세내용 궁금하신분들 위해서 글 적고갑니다.
※주의) 의역 오역 있습니다.
▶ 기어 스코어(장비점수)
- 기어 점수 500이상으로 증가 시키지 않음.
└ 이 결정은 플레이어가 점수500 도달하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로드아웃과 빌드를 최적화 하도록 유도.
- 일일임무, 어려움이상 및 임무 보상 증가. 장비 점수500 보장.
- 자신의 장비점수 평균 500일 경우 영웅난이도, 요새, 현상수배, 통제지점 4레벨에서 장비점수 500 보장.
- 다크존에서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장비점수 평균 500일 경우 오염된 아이템 장비점수 500 보장.
- 전리품에서 자신의 장비점수보다 낮은 점수 아이템이 떨어질 확률이 줄어듬.
▶ 훈 장
- 일부 데일리 로그인(매일매일 로그인해야되는 부분)훈장 삭제.
- 다크존 관련 훈장추가(자세한내용 출처 참고.)
▶ 제 작
- 제작재료 탄소섬유, 전자부품 인벤토리 한정치 200개 증가. 또한 모든재료 용량 증가.
- 방어력 수치 대폭 증가. (보호장구 속성치 보너스 방어력% 및 체력% 증가.)
▶ 기어세트
# 하드 와이어
- 필요 (3/6)
└ 20%【충격 지속 시간】 증가 → 【스킬 대미지】로 변경.
# 긴급 지휘명령
- 필요 (6/6)
"무기로 적을 처치하면 다른무기에 일정량의 특수 탄약이 추가됩니다."
└ 【다른 무기】가 아닌【모든무기】로 변경.
└ 【무기】로 적을 처치하면이 아닌【적】을 처치하면으로 변경.
# 진정한 애국자
- 필요 (5/6) 성조기
└ 디버프 사이클【4초】→【2초】변경.
- 필요 (6/6) 완전한 깃발
└【전부】적용된 적 →【50%까지 활성화】되어있을 때 주변 대상에게 주어지는 피해량 증가.
▶ 전리품
- 모든 전리품이 미리【설정된 시간】에 재설정됨. (유저기준이 아닌 서버기준으로 변경되는거 같네요.)
└ 통제지점도 마찬가지【일일 타이머】로 재설정.
- Drone Helicopter(드론 헬리콥터?) 전리품의 보상증가.(보급품 투하 활동을 말하는거 같습니다.)
- 클랜상점 항목 및 품질 감소.
- 캐비넷(지하 열쇠나오는 곳) 다크존 열쇠도 포함.
- 적 NPC로부터 탄약 드롭률 증가.
▶ 미션
- 임무를 완수 한 후, 플레이어의 자신의 수행 능력을 보여주는 활동 및 다양한 세부통계를 볼 수 있음.(갑자기 예전 몬헌 데미지미터기 사건이 떠오르네요.)
- 은행 본부, 루즈벨트 아일랜드 난이도 솔로 플레이어 난이도 감소.
▶ 적 NPC 변경사항
- 엘리트 메딕의 펄스 수류탄
└ 혼란상태 삭제.
└ 충격 반경 감소.
└ 수류탄 충돌 반경 눈에 띄게 보임.
- 베테랑,엘리트,네임드 NPC 데미지 감소.
- 모든 NPC 근접공격 데미지 감소.
- 척탄병 NPC의 수류탄 정확성 감소.
- 엘리트/네임드 사냥개(보스이름) 데미지 감소.
- 플레이어가 에임을 겨냥하고 있을때, 은,엄폐사격(머리안들고) 할 때 적NPC 방어력이 약간 감소. (에임두면 적 방어력이 감소된다?)
- 플레이어가 방패 장착하면 NPC 근접공격으로 인해 비틀거리지 않음.
- 드론 생명력, 피해, 움직임 모두 증가.
- ■■NPC(아아악!) 폭발 반경 감소.
- 보통 난이도 NPC 피해,생명력 감소.
- 어려움이상 난이도에서 적NPC 다양성 증가.
▶ 민간인 NPC 변경사항
- 통제지점 담당자는 방어구를 장착함.
- 완전 업그레이드 된 정착지(극장, 캠퍼스) 민간인 전투장비 장착 및 생명력 증가.
- 정착지를 업그레이드하면 민간인의 데미지가 약간 증가.
- 민간인 NPC는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위치(은,엄폐 위치)에 차지하는 가능성을 줄임 또한 플레이어와 멀리 떨어져 있음.(이제 우리NPC랑 자리싸움 안해도 되겠네요.)
- 민간인 인질은 더 오래 살아 남는다.
▶ 통제지점
- 통제지점 난이도는 임무 난이도(보통, 어려움, 매우어려움)에 사용된 난이도로 변경.
- 통제지점 담당자는 통제지점 공격시 플레이어를 소생시킬 수 있음.
- 플레이어는 죽은 후 지도상에 있는 민간인 퇴각 아이콘을 사용하여 부활시킬 수 있음. 단, 적 리더가 등장하기 전에만 사용가능.
▶ 보 상
- 현상수배 XP가 증가.
- 모든 주간 프로젝트는 청사진(설계도) 포함함.
- 일일 프로젝트 : SHD요청.
└ 재료 및 장비, 청사진(설계도) 보상.
- 주간 프로젝트 장비 보상 품질 향상.
▶ 스 킬
- 드론 : 타격기
└ PvE에서 적극적으로 새로운 타겟을 찾음.
- 드론 : 방어기
└ 총알을 튕겨낼 때 더 빨리 소모됨.
- 화학물질 발사기 : 보강
└ 보강 가스구름이 더 이상 쌓이지 않습니다.
- 화학물질 발사기 : 진압용 포말
└ NPC와 비교하여 발동 포말의 기본 지속시간이 증가.
- 하이브 : 소생
└ 소생버그 수정.
└ 부활시간 약간 증가.
- 펄스 : 스캐너
└ 재사용 대기시간이【120초】→【90초】로 변경.
▶ Exotics : 약탈자(튜토리얼에서만 나옴), 매복대(검은색 옷입고 하수구 뚜껑열고 나와서 활쏘는놈, 맨홀뚜껑? 쓰레기통뚜껑? 들고 뛰어달려오는 놈),
언더그라운드(주로 지하 하수도 or 연방 비상 방공호에 나오는 일본인처럼 생긴놈들)
- NPC 데미지 증가.
▶ PvP
- 장비점수 평준화. 즉, 최대 점수500 고정.
- PvP에서 돌격소총 1.25 데미지 스케일러 적용.
- PvP에서 데미지 조절차 감소. 상대방 죽일 시간 증가.
- PvP에서 스킬을 더욱 효과적으로 변경.
▶ 다크존
- 오염된 전리품은 보스에게 드랍 보장.
- 더 높은 난이도는 오염된 전리품을 더 많이 드랍.
- 일반적 오염된 전리품 드랍률 증가.
- 가방 최대 업그레이드【10칸】으로 증가.
- Lv.1~30을 그룹으로 묶어서 변경, 각 월드 티어는 함께 그룹화. 표준화발생.
- 도둑의 은신처에서 무기를 전환 할 수 있음.
- 점령당한 다크존에서 사망시 XP손실 35% 감소.
▶ 향후 업데이트
- TU3 다음주에 출시 될 예정이므로 PTS(테스트서버)는 내일(5/9) 종료.
- Operation Dark Hours Raid 즉 8인 레이드는 TU3 출시 직후 업데이트.
- 한국어 인게임 채팅 TU3패치 때 같이 패치함.
▶ 비주얼
- 그래픽 향상 기능을 도입 할 예정.
§ 추 가
- 전체적 업데이트는 많이 한다.
- 침입은 로테이션이 아니라 랜덤이다.
- 업데이트 및 패치는 6월 안넘기고 5월에 하겠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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