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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틀테크] 어반 워페어 DLC 및 1.6 패치 정보
    PC게임정보 2019. 5. 11. 14:31

     

     

    ※ 전투 UI 개선 

    - 적 증원군이 투입되는 위치 및 후퇴지점 표시

    - 플레이어 유닛과 적 유닛의 행동 우선권 UI 개선 (플레이어 유닛의 우선권은 흰색 화살표, 아군은 파란색 화살표, 적 유닛은 붉은색 x나 화살표로 구별)

    - 멕워리어 포트레이트 상단에 현재 어떤 세력의 차례인지 표시 (기존에는 좌측 상단에 간략히 표시됐기 때문에 현재 누구 턴인지 헷갈리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 메크 이름이나 차량 이름 앞에 각 세력의 엠블럼 표시

     

    ※ 추가되거나 변경된 전투 요소

    - 한 전투에서 여러 세력의 유닛이 등장 가능 (플레이어 용병단과 랴오군이 전투하는 도중 다비온군 바운티 헌터들이 투입되면서 3파전으로 변경)

    - 해당 팩션의 관계에 따라서 서로 공격하거나 협력?

    - 플레이어와의 동맹 세력이 증원군으로 등장하는 경우도 있음

    - 증원군 등장시 드랍 포드로 증원되기도 함 (투하 지점에 아군 메크가 있을 경우 피해 받음)

    - 사격이 빗나갈 경우 근처 유닛에 영향을 줌 (다연장 미사일 공격시 근처에 있는 적 메크가 피격될 수 있음)

    - 빗나간 사격은 아군 유닛에 영향을 주지는 않음 (뭉쳐다니는 것을 방지하는 용도인 듯 합니다)

    - 빗나간 사격으로 건물이 무너지면서 그 위에 있던 아군 메크가 피해를 받는 건 가능

    - 건물을 통과해서 사격 가능... (대신 명중률이 떨어지고 발사체가 건물에 가로막히는 효과가 추가됨)

    - 건물 파괴시 건물 위에 있는 메크가 떨어지면서 피해를 입음 (다리 장갑에 피해를 입으며 안정성(stability)에도 영향을 줌)

    - 파괴된 건물의 잔해는 엄폐 지역으로 활용

    - 특정 오브젝트의 경우 파괴시 주변에 피해를 줌 (변압기가 폭발하면서 근처의 라이트 멕 3대를 완파시킴)

    - 고층 건물이나 높은 지점으로 올라갈 경우 사격 보너스를 받음

     

    ※ 메크 바리에이션 추가 (총 7대) 

    - 해치트맨 3X (SRM 위주, 플래쉬 포인트 DLC 소지시 사용가능)

    - 어반메크 60R (AC/20 장착, 5발 사용가능...)

    - 어반메크 R90 (장갑이랑 엔진 줄이고 PPC 장착)

    - 밴쉬 3S (엔진 등급 낮추고 무장 강화)

    - 캐터펄트 C4 (미디움 레이져 떼고 LRM20 장착)

    - 빈디케이터 1AA (장갑 줄이고 엔진 등급 상향)

    - 블랙잭 1DB (AC/2 제거하고 라지레이져 장착 및 냉각기 증설)

     

    ※ 맵 추가 요소

    - 지구 방향으로 항성계 50 여곳 추가 (주무대가 변경 우주이기 때문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 항성계 이동 화면에서 행성 종류(사막, 빙하) 필터 및 난이도 필터 추가

    - 이미 방문한 행성 표시

    - 도시맵의 경우 천여 개의 건물이 구현됨 (전투시에는 맵 일부분만 사용되기 때문에 천여 개의 건물 모두를 활용할 수는 없을 듯 합니다)

    - 도시맵의 미관은 상업구역, 주거구역, 군사구역 등으로 나눠짐

    - 도시맵에는 엄청난 수의 차량들이 표현됨 (움직이지는 않습니다...)

     

    ※ 플래쉬 포인트 미션 10개 추가

    ※ 새로운 무기 추가는 없음

    ※ 특정 팩션에 따라서 취급하는 상품이 다름 (레이븐의 경우 랴오 영역과 암시장에서만 판매됨)

     

    레이븐이랑 자벨린, ECM 등의 요소는 다음 스트리밍 일정에서 공개된다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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