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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비전2] /2019.14.05/ 1.07 패치노트
    [디비전2] 2019. 5. 14. 22:46

    칠흑의 시간 작전 업데이트 5월14일2019년

     

    새로운 컨텐츠:작전명 칠흑의 시간

    -더 디비전2의 첫번째 8인 레이드인 칠흑의시간 작전이 찾아옵니다.

    팀워크,협동,그리고 적응력이 블랙터스크를 상대하는데 필요하게 됄것입니다.

    좀 더 많은 정보와 공개 시간은 곧 알려드릴 것입니다.

     

    새로운컨텐츠:기밀 작전-DC의 몰락

    기밀 작전들은 이어 1패스 소유자들을 위한 특별 미션들입니다,이 미션들을 월드에서 탐색하고 달성하셔서 워싱턴 DC의 몰락 뒤에 숨겨진 이야기들과 새로운 백팩 트로피들을 얻으세요.

    더 디비전2 타이틀 업데이트3와 함께 두개의 첫 기밀 작전이 제공됍니다.

     

    새로운 의류 이벤트:칠흑의 시간

    -레이드가 출시됌과 함께,저희의 두번째 의류 이벤트가 시작됄것입니다.새로운 의상,마스크,감정 표현과 무기 스킨을 만나보세요!

     

    도전과제와 트로피

    -칠흑의 시간 작전 도전과제와 트로피를 추가했습니다.

     

    제작

    -제작재료의 기본상한선을 200으로 늘렸습니다.이 말은 모든 제작재료의 보유량을 늘려주는 퍽이 이제 350의 보유량으로 시작해 최대 600의 보유량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는 것 입니다.

    -이나야 알 칼리크가 새로운 제작npc가 됩니다.그녀는 백악관의 제작대 옆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알 칼리크는 이제 파란색 기본 스킬 모듈과 보라색 중급 스킬모듈의 제작도면을 판매합니다.

    2.추가 주간 설계도를 판매합니다.

    3.기존 상점에서 판매하던 제작도면을 이제 알 칼리크가 판매합니다.

    4.정보-알 칼리크가 여러가지 제작도면을 판매하고 있을때도,정착지나 통제지점같은 월드안에서도 제작도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방어구

    -파란색 속성에서 보너스 방어도가 나올 확률이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이제 방어 속성에서 추가방어도 퍼센트가 나옵니다.

    -이제 방어 속성에서 추가생명력 퍼센트가 나옵니다.

    -기어세트

    1.강화 장치

       -이제 충격 지속시간이 아닌 스킬데미지를 제공합니다.

    2.긴급 지휘 명령

       -이제 현재 들고있는 무기를 포함한 모든 무기에 특수 탄약을 제공합니다.

       -이제 무기로 인한 사살만이 아닌 모든 사살이 특수 탄약을 제공합니다.

    3.진정한 애국자

       -디버프 사이클의 시간을 4초에서 2초로 줄였습니다.

       -완성된 국기 디버프에 걸린 적을 공격할때 주변의 적이 받는데미지가 50퍼센트로 증가했습니다.

     

    아이콘

    -기밀 기어셋에 관련한 정보 아이템은 새로운 프로젝트 아이콘을 가집니다.

     

    전리품 

    -모든 전리품 상자는 이제 정해진 시간에 초기화 됩니다.

    1.통제지점 상자도 이제 이 시간에 맞춰 초기화 되게됍니다.

    -오렌지 상자의 트랍아이템의 질과 숫자를 향상시켰습니다.

    -클랜 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의 품질을 조금 떨어뜨렷습니다.

    -캐비닛 열쇠 상자는 이제 다크존 열쇠를 드랍할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높은 난이도에서 지속적인 싸움을 했을때 총알이 떨어지지 않도록 적들이 탄약을 드랍할 확률을 늘렸습니다.

    -다크존의 오염된 전리품은 더이상 플레이어의 평균 기어스코어 이하로 나오지 안게됍니다. 또한 플레이어의 평균 기어스코어가 500에 도달했을 경우엔 언제나 무조건 500짜리 전리품이

    드랍됍니다.

    -영웅난이도 미션 보스들,요새 보스들,현상수배 보스들과 영웅난이도 통제지점 보상 상자들은 플레이어가 평균 기어스코어500을 달성했다면 무조건 기어스코어 500짜리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가장 높은 기어스코어인 500에 플레이어의 평균 기어스코어가 가까워질수록 평균 기어스코어 이하의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줄어듭니다.그리고,플레이어의 평균 기어스코어에 근접한 아이템이

    더 자주 나오게 됍니다.

    -플레이어의 평균 기어스코어가 500이라면 일일 프로젝트 미션 보상도 기어스코어 500짜리 아이템을 줍니다.

     

    임무

    새로운 기능-미션 결과 활동 지표

    -미션을 깬뒤에 플레이어들이 방금 미션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는지 알수있는 임무 결과 활동 지표입니다.

    -은행 본부

    1.솔로 플레이의 난이도가 낮아집니다.

    -루즈벨트 아일랜드

    1.솔로 플레이의 난이도가 낮아집니다.

     

    모드

    -하이브의 실험 혼합물 모듈에 +치유 효과 모드가 추가됍니다.

    -하이브의 네트워크 보안방벽 모듈에 +반경 모드가 추가됍니다.

    -새로운 모듈:보조 배터리 모듈

    1.보조 배터리 모듈은 스킬 모듈 슬롯을 하나 소비해 해당 스킬의 스킬 파워를 올려줍니다.

     

    NPC

    -톱날 RC카의 알려진 문제점들을 수정했습니다.

    -정예 의무병의 펄스 수류탄이 변경되었습니다.

    1.더 이상 방해효과를 걸지 않습니다.

    2.효과 범위가 줄어듭니다.

    3.수류탄의 탄착범위가 좀 더 쉽게 보입니다.

    -네임드 베테랑,정예 적의 데미지가 줄어듭니다.

    -모든 장갑병 npc의 근접 공격 데미지가 크게 줄어듭니다.

    -모든 장갑병이 아닌 npc의 근접 공격 데미지가 좀 줄어듭니다.

    -투척병의 수류탄 명중률을 낮췃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프로 야구선수마냥 수류탄을 던지지 못합니다.

    -시민 통제지점 보급관은 이제 바지를 입습니다.

    -시민 통제지점 보급관은 이제 보호장구를 입고 있습니다.안전이 먼저죠.

    -완전히 업그레이드 됀 정착지의 시민들은 이제 전투장구를 입고,좀 더 많은 체력을 가지게 됍니다.

    -이제 정착지 업그레이드이 시민들의 공격력을 높힙니다.

    -npc들은 이제 엄폐했거나 플레이어가 조준하고 있을때 덜 방어적이게 됍니다.

    -npc가 전투중에 사다리를 사용할 확률을 줄였습니다.

    -npc가 전투중에 다른곳으로 갈 확률을 줄였습니다.

    -시민 NPC들은 이제 엄폐해있는 플레이어와 떨어져 있게됍니다.npc가 플레이어가 엄폐하고 싶은 장소를 뺏을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서입니다.

    알겠어요,여러분은 당신들이 좋아하는곳에 자기들이 엄페하는게 더 중요하겠죠.

    -시민 인질들이 좀 더 많은 생명력을 가집니다.

    -많은 폭발이 수많은 위협과 npc를 혼랍스럽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적 npc들이 플레이어가 방탄방패를 들고있을때 더 이상 근접공격으로 휘청거리게 할 수 없습니다.

    -헬리콥터 드론

    1.체력이 많아집니다.

    2.데미지가 높아졌습니다.

    3.좀더 역동적으로 움직입니다.

    -아웃캐스트 자폭병의 폭발범위를 줄였습니다.

    -보통 난이도 적의 체력과 공격력을 줄였습니다.

    -높은 난이도에서 다양한 적이 나오게 됍니다.

     

    월드

    -좀더 생생한 월드 활동을 위해 다양한 ui와 오디오 품질 향상을 적용했습니다.

    -통제 지점

    1.통제지점 난이도가 좀 더 명확해졌습니다.이제 통제지점 레벨에 난이도 이름이 함께 병기 됍니다.

    2.통제지점을 점령할때 다가오는 적 정찰대와 호송대가 좀 더 명확하게 안내됍니다.

    3.시민 보급관은 통제지점 점령할 때 쓰러진 플레이어를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4.플레이어는 이제 통지지점 점령을 시도하다 사망했을 때 시민 보급관을 맵에서 선택해 리스폰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적 리더가 전투에 합류하게되면 비활성화 됍니다.

    5.플레이어는 이제 시민 호송대와 통제지점 공격대를 맵에서 골라 빠른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타이들 베이슨 요새 임무가 플레이 가능할 때 블랙터스크는 보호장구와 무기가 담긴 투견호송대를 타이들 베이슨으로 보냅니다.

     

    보정

    -보정의 제한이 좀 더 완화됍니다.이제 보정으로 인해 옵션의 최댜치에 가까운 수치를 한 아이템에서 다른 아이템으로 옮기게 됄 수 있겠지만,기어스코어를 올려주는 대신에 새로운 보정점수가

    대신 올라가게됍니다.현재 보정으로 인해 기어스코어가 올라가 있는 아이템들은 새로운 보정점수가 대신 올라가게 됍니다.

     

    보상

    -현상수배로 얻는 경험치가 증가했습니다.

    -모든 정착지 주간 임무가 제작도면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일일 프로젝트:SHD요청

    1.제작재료를 요구하며 높은 품질의 장비와 제작도면을 제공합니다.

    -주간 프로젝트로 얻는 장착 아이템 보상의 품질을 높혔습니다.

     

    스킬

    -드론,타격기

    1.pve:이제 드론이 현재 타겟을 놓쳤을 경우 좀 더 빨리 새로운 타겟을 찾습니다.

    -드론,방어기

    1.이제 총알을 한번 막았을 경우 게이지가 좀 더 빨리 소모됍니다.

    -화학물질 발사기,보강

    1.보강 용기의 구름이 더이상 중첩되지 않습니다.

    -하이브,소생

    1.플레이어를 소생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소생하는데에 걸리는 시간이 좀 더 줄어듭니다.

    -화학물질 발사기,진압

    1.적 npc대상으로 사용할 경우에 기본 지속시간이 증가했습니다.

    -펄스,스캐너

    1.쿨타임이 120초에서 90초로 줄어들었습니다.

     

    제작대

    -제작대는 이제 현재 그룹에서 가장 높은 월드랭크 레벨이 아닌 플레이어가 달성한 가장 높은 월드 랭크 레벨을 기준으로 합니다.

     

    무기

    -SOCOM MK20 SSR

    1.이제 특급 레벨 이상의 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비 특수효과 -

    광분 : 공격7 필요, 방어도 10%소진->20%소진할때 마다 무기데미지 증가 -

    대장장이: 방어7 필요, 보조무기로 적 처치시 방어도 25%->50% 회복, 10초->15초마다 발동 -

    살인충동 : PvE에서 무기데미지 증가가 25%->35%, 지속시간 10초->5초. PvP에서 방어9 필요, 무기데미지 증가 25%->20%, 지속시간 10초->5초 -

    흡혈귀 : PvE에서 적의 방어도 소진시 10초동안 보너스 방어도 25%를 얻음, 최대 6번 중첩. PvP에서 공격11 필요, 적의 방어도 소진시 5초동안 보너스 방어도 20%를 얻음, 최대 5번 중첩. 돌격소총, 기관단총, 경기관총을 들었을때만 발동. - 치명 : 보너스 치명타 데미지 8%-> 5% -

    클러치 : 방어4 이하, 치명타 적중시 생명력 15%->20% 만큼, 방어도 2%->1% 만큼 회복 -

    참호파기 : 엄폐시 헤드샷을 적중하면 방어도 5%->10% 회복 -

    강력한 타격 : 엘리트 대상데미지 15%->10% -

    슬개골 : 다리 사격시 10%->15%확률로 출혈효과 적용 -

    인내심 : 방어6 필요, 3초->5초이상 엄폐 유지하면 1초마다 방어도 5%회복 -

    안전장치 : 공격4 이하, 대상처치시 20초->5초 동안 수리 및 치유효과 150% 증가, 20초마다 한번 발동 -

    감시병 : 다용도5 필요, 펄스로 탐지된 적에 대한 무기 데미지 10%->20% 증가 -

    정밀 : 치명타 확률 8%->5% -

    파괴불가 : 방어11 필요, PvE에서 방어도 소진시 방어도 25%->70% 회복, 5초->7초내로 방어구 키트 사용해도 소모되지 않음. PvP에서 방어도 소진시 방어도 15%->25%회복, 5초->7초내로 방어구 키트 사용해도 소모되지 않음. 방어구 키트와 관련된 다른 특수효과가 없어야 함 -

    무적의 부대 : PvE에서 적을 처치하면 최대 방어도 10,000->25,000당 무기 데미지 2%증가. PvP에서 방어 7 필요, 적을 처치하면 최대 방어도 10,000->25,000당 무기 데미지 1%증가 (개발자의 말 : 보호장구의 방어도 수치가 증가하여 무적의 부대 방어도 조건도 같이 증가 하게 되었습니다.)

     

    무기 특수효과 -

    광란 : PvE에서 빈 탄창 재장전시 5초동안 탄창에 있는 총알 10개당 데미지와 발사속도 2% 증가. PvP에서 빈 탄창 재장전시 5초동안 탄창에 있는 총알 10개당 데미지와 발사속도 1.5%증가(기존에는 탄창 용량 상관 없이 데미지와 발사속도 35% 증가) -

    킬러 : 치명타 공격으로 죽이면 5초동안 치명타 확률 50%->치명타 데미지 30% 증가 -

    신중함 : 탄창 중 절반은 발사속도 15%->20% 증가, 데미지 20%->15% 감소, 나머지 절반은 발사속도 25%->20% 감소, 데미지 20%->30% 증가 -

    보존 : PvE에서 적 사살시 3초->5초동안 방어도 5%->10% 회복, 헤드샷 처치는 10%->20% 회복. PvP에서 방어 7 필요, 적 사살시 3초동안 방어도 5% 회복, 헤드샷 처치는 15% 회복 -

    혁신 : 다용도9 필요, 헤드샷으로 적 처치시 25초->20초 동안 수리효과와 치료효과가 25%->50% 증가 -

    가시 : 다용도5 필요, 헤드샷으로 적 처치시 10초->20초 동안 스킬 데미지 25%->35% 증가 -

    중압감 : 방어도 5%->10%소진 마다 치명타 데미지 증가 - 불안정 : 무기 조작력 35%->25%감소, 데미지 보너스 25%->2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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