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엘더스크롤 온라인] 엘더스크롤: 엘스웨어 선스파이어 소개
    PC게임정보 2019. 5. 10. 09:43

    엘스웨어 트라이얼 소개글입니다.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엘더스크롤 온라인 갤러리(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eso)에서 한글패치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알코쉬의 화신이라고 자처하는 황금 드래곤 나빈타스와 그의 추종자들이 최초의 고양이 신전을 점령했습니다. 엘더스크롤 온라인: 엘스웨어에 추가된 트라이얼(12인용 컨텐츠) 선스파이어에 대해 알아봅시다!

     

    가짜 신

     

    엘스웨어 메리베일 농장 남서쪽 높은 곳에 있는 최초의 고양이 신전은 시간의 드래곤 신에게 바쳐진 성역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알코쉬가 이 곳에서 알코쉬가 펠리날 화이트스트레이크에게 패배하면서 엄청난 고함을 질렀다고 하는데, 수 세기 동안 신전에 살던 승려들은 평화롭게 산 속에서 밤을 지새웠습니다. 하지만 엘스웨어에 드래곤이 나타나자 모든 것이 변했습니다.

     

    "콜러서스의 홀이 열렸을 때, 나빈타스라는 이름의 황금 드래곤이 사원에 와서 자신이 알코쉬라고 선언했습니다."고 엘온의 던전 책임자인 마이크 피니건이 설명했습니다. "신실한 승려들은 기꺼이 그의 통치를 받아들였고, 그래서 나빈타스는 다른 두 용을 불러 선스파이어의 모든 승려들을 다스렸습니다."

     

    신전 안의 많은 승려들이 나빈타스의 주장을 받아들였지만, 어떤 이들은 그의 거짓말을 간파하고 노예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당신과 동료들은 선스파이어를 그들의 영향으로부터 해방시키기 위해 모즈하와 포로된 그의 동료들과 함께 드래곤과 그들의 추종자들의 대결을 도와야 합니다.

     

     

     

     

    최초의 고양이의 고대 사원

     

    고대 신전을 탐험하고 그곳의 주민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당신은 그 유적지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알게 될 것이고, 서서히 부서지는 과정을 알게 될 것입니다.

     

    피니건은 "선스파이어와 함께 카짓 건축물을 자랑하고 싶었으나, 이곳 또한 쇠락한 예배 장소라는 것을 전달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수세기 동안 승려들이 이곳을 가꿔왔으나, 점차 세월이 흐르면서 일부분이 부서졌습니다."

     

    당신은 신전의 정상에 오르고 그곳의 수호자들과 싸울 때 그 장소가 식물이 자라 황폐해진 폐허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첫 번째 고양이의 신전은 오랜 시간이 지났으나, 여전히 엘온의 가장 놀라운 경치를 자랑하는 트라이얼 중 하나일 겁니다.

     

    드래곤의 추종자들

     

    나빈타스를 상대하기 전에 먼저 욜나크린과 로케스티즈라는 그의 동료 드래곤들과 그들의 가장 충성스러운 추종자들과 싸워야 합니다. 이 추종자들은 각기 다른 네 종류의 타입이 있는데, 각기 특정한 용에게 헌신하는 추종자들은 그들의 주인이 그들에게 부여한 독특한 능력을 휘두릅니다. 그것들 외에도, 여러분은 마법의 힘으로 가득 찬 악랄한 센체-랏과 마주치게 될 것이며, 이 거대한 고양이는 여러분을 때려눕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 트라이얼에서 세 명의 보스가 모두 드래곤이며, 개발팀은 엘더 스크롤 시리즈에서 드래곤들에게 기대하는 요소들을 지키면서 각각의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 가지도록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피니건은 "선스파이어에서는 드래곤이 각각의 전투에서 보여줄 수 있는 요소들을 강조하고 싶었기 때문에 각 드래곤과의 전에서의 다른 측면에 초점을 맞췄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욜나크린은 플레이어를 날개를 사용할 가치조차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전투 중 대부분의 시간을 지상에 머뭅니다; 로케스티즈는 더 유연한 사고방식을 가졌으며 종종 공중으로 날아오를 것입니다.; 반면에 나빈타스는 당신을 막기 위해 땅에 머물고, 날아오르고, 마법을 사용하는 패턴을 섞어서 사용할 것입니다.

     

     

     

    로케스티즈의 냉동폭발을 주의하세요

     

    각각의 싸움을 나름대로 도전적으로 만드는 것 외에도, 개발팀은 만약 당신이 트라이얼에서 좀 더 어려운 도전을 원한다면 하드모드를 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만들었습니다.

     

    "이번 트라이얼을 위해, 우리는 세 보스가 모두 자신만의 하드 모드를 가지도록 새로운 시도를 하였습니다."라고 피니건이 말했습니다. 그는 "플레이어들이 오랫동안 이런 기능을 요청해 왔으며, 우리는 이 기능을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했습니다. 또한 최종 보스 전투에서 하드 모드를 도전하기 위해서는 먼저 처음 두 드래곤에 대해 하드 모드를 완료해야 하므로 난이도가 더 높습니다.

     

    선스파이어를 진정으로 정복하기 위해서는, 모든 보스에서의 실력을 갈고 닦아야 합니다- 쉬운일이 아니죠. 감사하게도, 이에 걸맞는 새로운 트라이얼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래곤의 부

     

     

    선스파이어의 수호자들을 물리치면서, 당신은 엘온 다른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네 가지 강력한 새로운 아이템들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 중 False God’s Devotion 세트는, 이것은 매지카 비용을 줄이고 적을 죽일 때 마다 매지카를 줌으로써 당신이 계속 공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만약 당신이 특정 도전과제들을 중 일부를 달성한다면, 당신은 리멘에서 확실히 주의를 끌 만한 특별한 칭호를 얻게 됩니다. 여기에는 "선스파이어 정복자" 도전과제(하드모드에서 단 한 명의 죽음도 없이 30분 이내에 세 명의 드래곤을 모두 물리침으로써 획득)가 포함되는데, 이것은 "GodSlayer"라는 당당한 칭호가 주어집니다.

     

    새로운 세트와 칭호 외에도, "선스파이어 정복자"(베테랑 난이도에서 선스파이어 클리어) 도전과제를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는 선스파이어 아이스-파이어 스킨이 제공됩니다.

     

    "우리가 들은 피드백은 이것은 이미 던전에서 시행된 것인데, 플레이어는 어려운 도전과제 중 가장 힘든 쪽까지 완료하지 않고도 독특한 치장템 보상을 받을 기회를 원한다는 것입니다."라고 피니건은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스킨은 베테랑 난이도만 완료해도 해금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트라이얼은 새로운 난이도(하드 모드 3) 적용했기 때문에, 개발팀은 또한 가장 어려운 도전과제를 완료하는 사람들에게 추가적인 보상을 제공하기를 원했습니다. 하드 모드와 스피드런 업적을 포함한 트라이얼의 모든 도전과제를 완료하면 눈길을 끄는 선스파이어 챔피언 센체-라이온 탈것을 받게 됩니다!

     

     

    선스피어 챔피언 센체 라이온 마운트와 선스피어 아이스파이어 스킨

     

    "우리는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인센티브를 주고 싶었으며, 처음으로 우리는 그들에게 탈 것을 제공해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피니건은 말했습니다다. "탈 것을 얻기 위해서는 트라이얼의 모든 도전과제를 완료해야 합니다, 공원을 산책하는 쉬운 일이 아니죠!"

     

    선스파이어에 올라라

     

    괴물 나빈타스와 그의 추종자들은 신들이 돌아왔다고 주장합니다. 당신과 동료들은 최초의 고양이 고대 신전에 들어가 가장 열렬한 추종자들과 싸우고 그들이 사기꾼 용의 실체를 밝혀줘야 합니다. 선스파이어의 정상까지 오르실 준비가 되셨습니까?

     

    엘더스크롤 온라인: 엘스웨어는 6 4일에 PC/Mac, Xbox One, PlayStation®4 정식 발매됩니다. PC/Mac 플레이어는 5 20일부터 얼리 엑세스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다. ESO: Elsweyr를 사전구매하고 고유한 보너스 보상과 즉시 얻을 수 있는 Rahd-m'Athra(탈것)을 얻어 보세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볼거리: 03:30, 11:00 

Designed by Tistory.